스마트폰, PC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래방에 친구들과 자주 가다 보니까 한가지 아쉬운 점이 노래방 책자는 1개인데 사람은 여러명이어서 노래를 찾는데 오래걸리고 그러다 보니까 내 차례까지 꽤 긴 시간이 걸린다는 점인데요. 부르고 싶은 노래를 금방 찾을 수 있는 스마트폰과 PC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스마트폰 앱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금영노래방에서 만든 KY 곡목검색 앱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노래방 노래번호를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되며 통합 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가수, 제목, 곡번호, 작곡가, 작사가로 노래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노래찾기 앱 다운로드

       

      아이폰 노래찾기 앱 다운로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

       

      모바일 웹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두번째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설치하는 것이 아닌 모바일에서 사파리나 크롬 웹브라우저를 열어서 간단하게 찾아볼수 있는 방법입니다. 포털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신곡, 인기곡, 혹은 가수명 곡명으로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Naver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바로가기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
      출처 네이버

       

      PC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검색

      금영노래방에서 제공하는 키싱 노래번호 검색은 노래 검색 뿐만 아니라 웹 노래방 플레이어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노래방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간단하게 노래도 부를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키싱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 상단에 통합검색에서 검색하려고 하는 가수, 가사, 작곡가 등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결과에서 곡번호를 확인해서 금영노래방 노래 입력란에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
      출처 키싱

       

      금영노래방 인기곡 확인하기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이외에도 제가 알려드린 앱, 웹 사이트에서는 노래방 인기곡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키싱의 예를 들면 상단에 KY차트를 클릭하면 인기곡, 장르별 인기곡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사람들이 잘 부르는 곡들의 발라드, 댄스, R&B, 힙합, 락 등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금영 노래방 인기곡 바로 확인하기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PC
      출처 키싱

       

      여기까지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 앱, PC에서 누구나 쉽게 노래방 노래번호를 검색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